다섯 살 어려보이는 염색법! “3초면 뚝딱”

입력 2014-12-19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치머리, 흰머리가 많은 이들에게 머리 염색은 생활의 일부다. 염색 주기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정기적으로 염색해야 검은색 머리를 유지할 수 있다. 흰머리는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만드는 주범이라 행여 시기를 놓칠새라 한올 한올 여간 신경 쓰이지 않는 게 아니다.

그런데 정기적으로 한 달, 두 달에 한번씩 염색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치가 않은 것 또한 사실이다. 새치 같은 경우 3일만 지나도 하얗게 올라와 기껏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망치기 일쑤다. 그렇다고 더 자주 염색을 하자니 염색약의 독한 성분과 비용, 시간, 탈모, 번거로움 때문에 쉽지 않은 일이다.

이 때 사용하는 것이 부분 염색제다. 하지만 효과가 일시적이거나 사용이 번거롭고 불편해 사용하기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런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신개념 염색제가 시중에 등장하면서 새치, 흰머리 보유자들의 고충을 한결 덜어주고 있다. 생활건강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대표이사 박충식)이 소개하는 ‘ 까망붓’이 그런 제품이다.

까망붓 헤어 전용 염색 붓으로 흰머리 부위를 슥슥 발라주기만 하면 단 10초 뒤에 검은 머리가 완성된다. 머리를 감고나서 매번 다시 바를 필요가 없다. 한두 번 사용만으로 반영구적인 착색효과가 유지된다. 물에 타서 사용하거나, 도포 후 씻어내거나 햇빛에 따로 말려야 하는 불편함도 없다. 물에 강해 흐르는 물이나 땀에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까망붓의 또 다른 장점은 사용 부위 모발의 자연스러운 부드러움을 유지해 주는 데 있다. 기존 부분 염색제는 바른 부위가 떡지거나 뭉치고, 숨이 죽곤 했다. 하지만 까망붓은 SCP 유착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머릿결이 부드럽고 건조하게 유지돼 자연스런 헤어스타일이 연출된다.

특히 천궁, 천화분 등 인체에 자극이 없는 한방 발효 영양성분으로 모발 뿌리에 힘을 주고 모발을 코팅한 효과를 주며, 두피보호와, 탈모방지, 모발생장 촉진등 이런 기능이 특허를 받았다. 새치, 흰머리를 염색하는 것은 물론 휑한 정수리, 허옇게 드러난 가르마 부분도 모두 해결해 준다. 이마선을 따라 바르면 윤곽을 정돈해 주는 효과도 있다.

까망붓은 볼펜만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미세모 3D입체구조로 이뤄진 본품 1개와 리필3개, 꼬리빗 과 파우치등 총 9종구성으로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인터넷 최저가 3만9800원 할인판매 중이다.

<동아닷컴>

▶제품 자세히 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