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 겨울방학시즌 시작, 어떻게 보낼까 고민된다면

입력 2014-12-24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심 속 호텔들이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의 키즈 팰리스 이벤트.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The-K호텔 등 어린이 위한 겨울방학 패키지 선봬

신나는 겨울방학이 시작됐다. 아이들은 마냥 신나지만 부모들은 긴 시간동안 어떻게 놀아줄지 걱정이다. 어떻게 하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서울 도심 속 호텔들의 알찬 패키지를 알아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 The-K호텔서울 ‘겨울방학 3종 특별이벤트’

‘겨울방학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더케이 아트홀에서 운영하는 로보카폴리 공연을 55% 할인 우대받을 수 있는 할인 티켓으로 구성된다. 중고교생을 둔 가족에게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를 추천된다. 에버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 파크 조식 뷔페, 에버랜드 주간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되며, 당일 호암 미술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된다. 겨울방학 패키지가 17만5000원, 에버랜드 패키지가 22만9000원.


● 롯데호텔월드 ‘메리 테디 베어 패키지’


‘메리 테디 베어 패키지’와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이는 ‘고 액티브(Go Active)’, ‘고 코지(Go Cozy)’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메리 테디 베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밤 8시30분부터 10시까지 오직 롯데호텔월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동물 마술쇼와 행운의 테디룰렛, 포토타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가격은 49만원. ‘고 액티브’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기본으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어드벤처 결합 이용권 2매, ‘고 코지’ 패키지는 테디베어 주(Zoo) 입장권 2매와 음료권이 더해져 어린 자녀들과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가격은 고 액티브 패키지 28만원, 고 코지 25만원.


● 임피리얼 팰리스 ‘키즈 팰리스’


크리스마스 당일 온 가족이 특선 뷔페와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팰리스’를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두베 홀에서는 25일 캘리포니아 롤, 자장면, 치킨, 안심 찹 스테이크 등 키즈 메뉴를 포함한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또 아빠와 함께 하는 댄스 배틀, 부모님과 동요 이름 맞추기, 크리스마스카드 쓰기 베스트 시상,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도 준비되어 있다. 성인 12만원, 어린이(2010년생∼초등학교 6학년) 7만원. 이벤트만 참가 시 입장료는 3만원.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