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신년 국내호텔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입력 2014-12-25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2015년 국내 유명호텔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2015년 1월부터 3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대상호텔은 제주, 부산 지역의 36개 호텔이다. 국내 유명 호텔을 정상가 대비 최대 84%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주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롯데호텔의 한라산 전망 객실을 대기 없이 예약확정이 100% 가능하다. 사계절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딸기와 감귤 따기 등 다양한 체험도 무료로 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호텔은 정상가 대비 53% 할인 가격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객실 내 음료와 스낵이 들어있는 미니바, 커피머신, 호텔 내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산 동백섬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호텔은 모든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호텔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체험 프로그램 전문팀 페이스가 동행하여 여행객이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투어는 신년 얼리버드 예약할인 뿐만 아니라 스키장 숙박, 겨울방학 체험형 숙박 등 겨울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숙박 기획전을 최대 8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