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와이드앵글과 의류 후원계약

입력 2014-12-26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와이드앵글, 박인비와 의류 후원계약

골프의류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박인비(26·KB금융그룹), 고진영(19·넵스)과 의류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에 따라 박인비와 고진영은 1년 동안 국내외 모든 경기에 와이드앵글의 의류를 입고 출전하게 된다. 와이드앵글은 두 선수를 위해 별도의 스타일링팀을 운영할 계획이다.

와이드앵글은 “박인비와 고진영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아끼지 않고 지원하겠다”라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가족사랑 이벤트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플라자CC 용인과 설악, 제주 그리고 골든베이 골프&리조트는 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내년 2월27일까지 진행되며, 회원 및 고객이 19세 이하 초,중,고 자녀를 동반할 경우, 동반자녀에 한하여 그린피를 면제해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골프가 어른들의 문화적 한계를 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 스포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골프 꿈나무 이벤트 등을 연중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나이키골프 ‘윈터 프로모션2’ 이벤트 실시

나이키골프(www.nikegolf.co.kr)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31일까지 ‘윈터 프로모션2’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비다운 재킷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헤비다운 베스트를 증정하는 형식으로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나이키 골프 단독 매장에서 진행한다.

나이키 골프 헤비다운 재킷은 방풍, 방수 기능의 스톰-핏(STORM-FIT)소재를 사용하고 재킷 안쪽 다운에는 퀼팅 처리를 통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재킷이다. 남성용 라이트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 여성용 블랙과 푸시아 컬러 2종으로 가격은 각각 459,000원.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