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릴리M, 완벽 무대로 심사위원 사로잡아…“쟤 때문에 미치겠네”

입력 2014-12-29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4 릴리M’. 사진출처|방송캡처

'K팝스타4 릴리M'

‘K팝스타4’의 참가자 릴리M이 심사위원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잠재력을 가진 ‘가능성 조’를 끝으로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선 1라운드 때부터 뛰어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릴리M은 이날 완벽한 무대를 펼쳐 10대 초중반으로 형성된 팀인 ‘가능성 조’ 1위에 올라섰다.

이날 방송에서 릴리M은 고난도 음역대를 가진 데미 로바토의 ‘스카이스크래퍼(Skyscraper)’를 열창해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얻어냈다.

특히 릴리M의 무대를 보던 중 “미치겠다 쟤때문에”라며 눈을 떼지 못한 양현석은 “지금까지 'K팝스타'에서 봤던 또래 친구들 중 최고다.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앞으로 10년 동안은 더 뛰어난 친구를 보지 못할 것 같다”며 극찬했다.

양현석은 이어 “앞서 1라운드 오디션 때 릴리M의 노래를 듣고 우리 회사로 데려가고 싶다는 말을 했었다”며 “지금까지 봤던 ‘K팝스타’에서 이 친구가 최고다. 릴리가 나중에라도 YG에 와 준다면 YG를 크게 성공시켜 줄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어 JYP 박진영은 “정말 놀랍다. 어린 친구들은 호흡법을 배우지 않으면 위로 숨을 쉰다. 그런데 릴리는 배우지 않았는데도 아래로 숨을 쉬는 법을 안다”며 “완벽해서 할 말이 없다”고 극찬했다.

이어 유희열은 “감정을 표현하기 굉장히 어려운 곡인데 그냥 자기 앨범에 있는 노래를 부른 것 같다. 원곡 가수의 느낌이다”며 “어린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힘이 있는 친구다. 앞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K팝스타4 릴리M, 노래 정말 잘하더라" "K팝스타4 릴리M, 최고야" "K팝스타4 릴리M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