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그리 김동현, 아버지 김구라 향해 존경심 표해…“애틋한 부정”

입력 2014-12-30 1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그리 김동현’ 사진출처|김동현 SNS

' MC그리'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아버지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김동현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아버지를 존경한다(respect my da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머플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린 김구라가 휴대폰을 사용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김동현은 "특별상", "내차례"등의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이날 김구라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뮤직토크쇼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김구라는 "고맙다. 상 받으니 좋다. 나에게 방송계 선배이면서도 공황장애 쪽으로 대선배인 이경규에게 상담 문자를 보냈더니 '제일 중요한 게 스트레스받지 말고 즐거운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라'라는 거였다"며 "MBC에서 오랜 시간 같이 하는 '세바퀴' '라디오스타'. 나한테는 방송이 아닌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방송하는 동안 모든 고민 잊을 수 있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김구라는 "남다른 부모를 둬서 마음고생 심한 우리 동현이. aka MC 그리. 턴 업!(Turn Up) 오케이?"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김구라는 "우여곡절 속에 그나마 작은 깨달음이 있다면 항상 겸손하고 방송은 나의 효용가치에 맞게 나의 방식대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MC그리 김동현, 애틋하네" "MC그리 김동현, 멋지다" "MC그리 김동현,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