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특집 출연 누구? 박하선·안영미 확정…또 누구?

입력 2015-01-03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하선 여군특집 출연. 사진=SBS.

여군특집 출연 누구? 박하선·안영미 확정…또 누구?

배우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일밤-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 합류한다.

MBC 예능국 관계자는 "6, 7명 정도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 중 박하선 안영미가 합류하기로 결정됐다"며 "지난해 8월 방송됐던 여군 특집이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고심 중이다"고 말했다.

이번 여군 특집은 계절적 특징을 살려 혹한기 훈련 등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하선과 안영미는 나머지 출연진이 섭외되면 12일 입소할 예정이다.

혹한기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는 박하선 안영미 외에도 걸그룹 멤버를 비롯해 예능 출연 경험이 거의 없는 여배우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20여 명의 배우, 가수와 미팅을 하고 인터뷰했다"며 "아직 최종 멤버가 확정되지 않았다. 다양한 상황을 두고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박하선 안영미 외에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EXID 하니, 배우 클라라 등이 제작진과 미팅을 한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클라라 측은 "최근 클라라가 '진짜 사나이' 제작진과 미팅을 가졌던 것은 사실"이라며 "아직 향후 클라라 일정에 대해 정해진 바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은 지난해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개그우먼 맹승지,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가 출연해 리얼한 군 체험기를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박하선의 진짜 사나이 합류에 무보정 각선미 사진이 화제가 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박하선이 짧은 핫팬츠를 입고 대본을 집중해서 읽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대기실 조명에 비춰진 박하선의 뽀얀 다리와 길게 뻗은 각선미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여군특집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여군특집 출연, 기대된다"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여군특집 출연. 호화멤버네"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여군특집 출연,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