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어서와 이런 쫄깃한 밀당 처음이지?’… 이승기 반격도 女心 와르르!

입력 2015-01-04 2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문채원이 치명적인 애교로 이승기의 마음을 흔들었다.

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배우 문채원과 이승기가 게스트로 출연한 ‘연애남녀’ 특집이 꾸며졌다.

특히 이날 문채원은 높은 승부욕과 발랄한 애교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3라운드 미션은 ‘돌연변이 몬스터의 습격’으로 몬스터를 처치할 백신을 먼저 발견한 사람이 백신으로 몬스터를 아웃시키면 승리하는 경기. 이승기는 ‘런닝맨’을 여러 번 경험한 능력자답게 익숙하게 백신을 찾아냈다.

백신을 찾은 이승기에게 문채원은 “얘, 줘봐”라고 웃음과 함께 애교를 펼쳤다. 이승기는 문채원의 애교에 백신을 건넸다. 그러면서 “앞으로 나와 같이 다니자”고 제안했다.

그렇지만 백신을 받은 문채원은 “너와 나는 다른 팀인데 왜 같이 다녀야 하냐”고 지적했다. 문채원의 태도 돌변에 이승기는 당황스러워 했다. “1등을 하면 힌트를 공유하자”고 말했지만, 전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승기 역시 밀당의 고수. 그는 “너 혼자 백신을 갖고 가면 다음부터는 절대 도와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문채원의 마음을 돌렸다. 결국 이승기와 문채원, 유재석까지 힘을 합쳐 몬스터를 이길 수 있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