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하루 전 박서준 발언 화제 “‘썸’은 가능”

입력 2015-01-06 2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하루 전 박서준 발언 화제 “‘썸’은 가능”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화제다.

6일 스포츠 동아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는 두 사람이 2013년 방송한 MBC 주말극 ‘금 나와라 뚝딱’에서 철부지 부부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양측은 “두 사람이 워낙 절친한 사이이다 보니 자꾸 열애설에 휩싸이는 것 같다. 현재 두 사람 모두 드라마 촬영 중이기 때문에 데이트를 할 시간도 없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박서준은 6일 열애설이 불거지기 하루 전에 취재진 앞에서 "'썸'까지는 가능한데 그 이상이 안 된다"며 교제 상대가 없음을 내비친 바 있다.

박서준은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킬 미, 힐 미' 제작발표회에서 "연애는 안 하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바쁜 촬영 스케줄을 언급하며 "'썸'까지는 가능한데 그 이상이 안 된다"며 "누군가 만날 수도 없고 관계가 유지가 안 된다"고 말한 것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이 발언을 통해 박서준은 간접적으로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힌 셈인데, 공교롭게도 다음 날인 6일에 백진희와 열애설이 붉어졌다.

박서준, 백진희는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태몽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박서준 백진희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사귀면 뭐 어떠한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잘 어울린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설렜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사진=‘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백진희 SNS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