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선봬

입력 2015-01-06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16일부터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딸기 프로모션의 경우 양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은 작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컬렉션(Strawberries Collection)’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트로베리 컬렉션이란 이름이 무색하지 않도록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바에서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강남의 도시 경관을 감상하며, 이탈리아 출신 수석 셰프 페데리코 로시의 딸기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인 더 스카이도 새롭게 선보인다. 점심 겸 저녁을 즐기는 러너(Lunner) 형식으로 진행되어 미식의 향연과 여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의 스트로베리 인 더 스카이는 토요일, 일요일에 한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만 선보이며, 가격은 4만5천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 /1인 기준)이며, 양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스트로베리 인 더 스카이의 가격은 1인당 4만5천원, 어린이 2만 7천원(상기 금액 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15시까지 진행하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2부제로 운영한다. 사전 예약 필수. 예약 및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 02-559-7603/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02-3430-8603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