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더원 ‘하나, 둘, 셋, 넷‘ 뮤직비디오영상 캡쳐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네티즌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6일 스포츠동아가 보도한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에 대해 양측은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하지만 양 측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져 두 사람이 과거 호흡을 맞췄던 뮤직비디오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는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철부지 부부를 연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이후 지난해 3월 가수 더원의 ‘하나, 둘, 셋, 넷’ 뮤직비디오에서도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거리낌 없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보여준다. 특히 박서준과 백진희는 침대 위에서 서로 장난을 치며 볼과 이마에 뽀뽀를 남발하기도 했다.
한편 백진희는 현재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출연 중이며, 박서준은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 출연한다.
박서준 백진희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사귀면 뭐 어떠한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잘 어울린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설렜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