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백진희, 나와 닮았다”, “내 이상형은…”등 과거 발언 화제

입력 2015-01-06 1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박서준 트위터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박서준이 했던 인터뷰 내용들이 화제다.

박서준은 2013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백진희를 언급했다.

박서준은 “드라마를 모니터하면서 백진희와 내가 좀 닮은 것 같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정몽희는 가족들을 위해 하고 싶은 말을 꾹 참고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여자다”라며 “실제로 외모 뿐 아니라 마음까지 예쁜 백진희 같은 여자와 사귄다면 좋을 것 같다”고 밝힌 적 있다.

또한 지난 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세련된 캐릭터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는 사람들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대화가 잘 통하고 이해심 있는 사람들이 잘 맞는 것 같다”며 선호하는 상대의 성격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이성을 볼 때 중요한 것으로 웃는 모습과 예쁜 눈을 꼽기도 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도 출연해 이상형으로 “겉모습이 차가운 여성”을 꼽았다.

박서준 백진희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사귀면 뭐 어떠한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잘 어울린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설렜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