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백진희 또 열애설, “애인 아니다” 극구 부인

입력 2015-01-06 1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박서준 백진희 SNS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6일 오전 스포츠동아는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으로 인연을 맺은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 백진희는 2013년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철부지 부부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서준과 백진희 두 사람은 지난해 7월에도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태몽커플' 지지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당시 양 측 모두 "친한 사이"라고 전면 부인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를 입은 사진 등을 SNS를 통해 공개해 의혹을 샀다.

특히 두 사람이 맞춰 입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박서준은 다리를 찍은 사진을, 백진희는 "누군가와 옥수수 먹방"이라며 해당 사진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누군가가 박서준이 아니냐'는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서준은 최근 백진희가 사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인근 주민들에 의해 목격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서준 백진희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사귀면 뭐 어떠한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잘 어울린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설렜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