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문채원, 트레이닝복 vs 섹시 드레스…팔색조 기상캐스터

입력 2015-01-05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오늘의 연애’ 문채원의 기상캐스터 변신 스틸이 공개됐다.

5일 공개된 ‘오늘의 연애’ 스틸에는 문채원이 여주인공인 기상캐스터 ‘현우’를 연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현우’는 인터넷 날씨 예보 방송 ‘날씨의 여신’으로 화제가 된 후 보도국 기상캐스터로 정식 입사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되는 인물.

스틸 속 문채원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머리를 질끈 올려 묶고 무지개가 뜬 언덕 위를 오른다. 또한 마릴린 먼로 분장을 한 채 거리에서 인터넷 날씨 예보 방송 ‘날씨의 여신’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연출은 맡은 박진표 감독은 “문채원이라는 배우의 전작들을 보면서 아직 보여주지 않은 여러 가지 면이 있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 실제로 만나고 작업을 하면서 감춰져 있던 새로운 면들을 하나씩 발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문채원은 ‘현우’의 발랄함과 청순함 그리고 고혹적인 매력까지 다채롭게 표현해냈다. 마치 속에 여러 마리 괴물을 키우고 있는 것 같다”라고 극찬했다.

더불어 문채원은 “‘현우’는 유쾌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다. 서른이 되기 전에 밝고 웃음을 줄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를 한번 해보고 싶었다”면서 “특히 기상 캐스터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실제 YTN에 들어가서 실습에 참가했고 나와 맞는 톤을 찾기 위해 시간 날 때마다 연습했다”고 말했다. 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스크린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려낸 로맨스 영화다. 이승기 문채원이 출연했으며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5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