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 ‘마다가스카’ 시리즈에 원더걸스 ‘Nobody’ 삽입 놀랍다”

입력 2015-01-07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의 히트곡‘Nobody’가 애니메이션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삽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원더걸스 멤버들은 최근 직접 소감을 전했다.



원더걸스의 예은은 “<마다가스카> 시리즈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우리의 노래 ‘Nobody’가 삽입되었다는 것이 놀랍고 기대된다. K-Pop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유빈은 “평소 <마다가스카>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는데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우리 노래가 쓰여 기쁘다. 이번 계기로 원더걸스 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가수들의 노래도 전세계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마다가스카의 펭귄> 파이팅! 원더걸스 파이팅!”이라며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오랜 팬으로서 소감을 전했다.

혜림 역시 “<마다가스카의 펭귄>이라는 대단한 애니메이션에 우리의 곡이 아시아 대표로 선택되어 너무 영광스럽다. ‘Nobody’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마다가스카의 펭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파이팅!”이라며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선택된 곡 ‘Nobody’의 가수로서 자랑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영화 속‘숨은 Nobody 찾기 영상’과 함께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소감으로 폭발적 반응을 예고하는 영화‘마다가스카의 펭귄’은 예측불허 화끈한 모험으로 전세계 폭발적인 흥행을 이끌어온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에릭 다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영화는 방학을 맞아 극장을 찾는 가족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하며 흥행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 ‘마다가스카의 펭귄’ 예고편 화면 캡쳐, 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