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황정음이 ‘한 턱’ 쐈다

입력 2015-01-08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월화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다시 만난 연기자 지성(왼쪽)과 황정음. 사진제공|MBC

‘킬미, 힐미’ 첫 방송…제작진에게 저녁 대접

연기자 지성과 황정음이 ‘거하게’ 한 턱을 쐈다.

지성과 황정음은 주연작인 MBC 월화드라마 ‘킬미, 힐미’가 첫 방송한 7일 스태프에게 저녁을 대접했다. 주인공으로 앞장서 초반부터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앞으로 약 3개월 동안 동고동락할 동료들을 챙기는 정성이다.

‘킬미, 힐미’는 지성과 황정음이 2013년 KBS 2TV 드라마 ‘비밀’ 이후 1년 2개월 만에 재회하는 작품. 지성과 황정음은 제작진의 사기를 높이고 응원의 힘을 보태기 위해 저녁을 먹으며 첫 방송을 함께 시청했다. 드라마의 인기가 높을 때 유종의 미를 거두며 마지막 회를 함께 보는 경우는 더러 있지만 첫 방송부터 함께 하는 이례적인 자리를 마련해 눈길을 모은다.

앞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높은 신뢰를 드러냈다. 5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지성은 “이 정도 인연이면 놀라운 일”이라며 “단순히 비즈니스 파트너를 넘어 인생에서도 의미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황정음 역시 “지성이 돋보이는 드라마인 만큼 욕심을 내지 않겠다”며 서로를 의지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두 사람이 완벽한 합을 보여주고 있다”며 “스태프의 도움 속에 현장 분위기도 좋고, 서로 잘 해보자라는 의미로 이러한 기회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bsm000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