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매드클라운, 신곡 ‘화(FIRE)’ 마성의 디바 ‘진실’과 피처링 파트너 눈길

입력 2015-01-08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가수 매드클라운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매드클라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인‘화’의 피처링 파트너로 지난 해 MC몽의 ‘내가 그리웠니’(Feat. 진실 of Mad Soul Child)에 참여한 ‘매드소울차일드’의‘진실’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수록곡인‘콩’에 R&B 신의 실력파 ‘주영’을 비롯해 매드클라운과 ‘커먼콜드’란 팀으로 활동 중인 저스디스와 팔로알토, G2 등 유명 래퍼들이 단체곡으로 뭉쳐 눈길을 끈다.

아울러 ‘쇼미더머니’시즌3 클럽미션에서 화제가 된 ‘귀에 때려박는’ 곡은 ‘Smoke You’란 곡으로 수록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드클라운은 2008년‘Luv Sickness’싱글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해 ‘쇼미더머니2’에서 ‘귀에 때려박는 랩’을 유행어로 히트시키며, 가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씨스타 소유와 호흡을 맞춘 ‘착해빠졌어’로 제3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에서 ‘올해의 가수상’음원 부문(9월)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그는 효린과의 ‘견딜만해’로 음원차트를 석권했으며 수록곡인‘스토커’, ‘깽깞’등으로 팬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1월 9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