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화려한 검술 실력에 섹시 댄스까지?… ‘반전 매력’

입력 2015-01-09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 해피투게더 영상 캡처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모델 겸 배우 이성경과 배우 한그루의 반전 매력이 화제다.

지난 8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성경과 한그루가 숨겨둔 매력을 발산했다.

처음에 수줍은 듯한 모습을 보인 이성경은 스튜디오 중앙에서 길쭉한 팔-다리로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전문 모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경은 뮤지컬 배우가 꿈이라며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속 How ‘Bout a Dance?를 열창해 엄청난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또한 이성경은 걸그룹 씨스타19의 ’MA BOY‘ 섹시 수달춤에 이어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섹시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반면 한그루는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는 “중국에서 유학할 때 예술 학교에 다녔다”며 “사실 연기를 전공했었는데 옆 교실 수업이 검술이었다. 그때부터 복수전공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MC들은 검술 시범을 보여줄 것을 요구했고 한그루는 “살짝만 보여 드리겠다”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이어 한그루는 유창한 중국어와 함께 화려한 검술 실력을 선보여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 들었다 놨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섹시댄스 대박",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때문에 김지훈 넋을 잃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