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송일국네 삼둥이, 류현진 만나 삼인삼색 리액션 ‘폭소’

입력 2015-01-11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송일국네 삼둥이, 류현진 만나 삼인삼색 리액션 ‘폭소’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코리안몬스터’ 류현진과 조우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0회에서는 ‘기대해도 좋아’가 방송된다.

이중 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집에 이웃사촌이자 미국 LA 다저스에서 메이저리그 투수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이 깜짝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류현진은 등장부터 송일국을 깜짝 놀라게 했다. ‘로보카폴리’를 좋아하는 삼둥이를 위해 폴리 가면을 쓰고 깜짝 등장한 것.

류현진은 말똥말똥한 눈으로 자신을 신기하게 바라보는 삼둥이를 향해 “삼촌이 누군 줄 알아?”라고 의기양양하게 물었다. 이에 대한-민국-만세는 생기발랄하게 “폴리 삼촌!”하고 큰소리로 외쳐 웃음을 터트렸다.

삼둥이는 ‘폴리 삼촌’ 류현진의 등장에 3인 3색 다른 반응을 보여 류현진을 당혹케 했다. 대한은 류현진의 커다란 덩치에 깜짝 놀라 아빠 뒤로 후다닥 피신했고, 이어 민국은 류현진 주위를 빙빙 맴돌며 탐색전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격렬한 반응을 보인 이는 역시나 폭풍 친화력의 만세. 만세는 류현진의 등에 매달려 까르르 웃음을 터뜨렸고, 이에 마음을 놓은 류현진은 드디어 폴리 가면을 벗고 맨 얼굴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 순간, 만세는 가면을 벗은 류현진을 향해 “삼촌 모자 써요~ 모자 써~”라며 단호히 외쳐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0회는 오는 1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