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닛플로우 신곡 정기고·DJ Soulscape 참여…‘황금조합 재출격’

입력 2015-01-12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이고 비즈니즈 라이머, 사진|브랜뉴뮤직

그룹 인피닛플로우의 신곡에 옛 동지 정기고와 DJ Soulscape가 피쳐링으로 참여한다.

브랜뉴뮤직은 11일 저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인피닛플로우의 멤버 비즈니즈와 정기고 그리고 이번 명예의 전당 프로젝트의 총 프로듀서를 맡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해 씨스타의 소유와 함께 부른 ‘썸’을 통해 국민썸남으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정기고는 인피닛플로우의 데뷔곡 ‘Respect You’의 객원 보컬로서 처음으로 목소리를 알렸던 인연이 있으며, 이들의 오랜만의 재회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정기고와 함께 이번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에 또 다른 피쳐링진으로 알려진 DJ Soulscape는 10년전 인피닛플로우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면서 프로듀서로 힙합씬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해 지금은 각종 파티, DJ 씬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국 최고의 DJ로 이다.

명예의 전당 (Hall Of Fame)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브랜뉴뮤직은 “해체 이후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8년만의 깜짝 컴백을 하는 인피닛플로우를 귀환을 축하하며 흔쾌히 피쳐링에 참여해 준 정기고와 DJ Soulscape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들 모두가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번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기대해도 좋다”고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정기고와 DJ Soulscape이 참여한 인피닛플로우의 신곡은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