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 민낯이어도 빛나는 여배우들의 미모 ‘시선 고정’

입력 2015-01-12 1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진짜사나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새 멤버 8인의 입소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에는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와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 윤보미, f(x) 엠버, 지난해 프리랜서를 선언한 KBS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까지 포함해 8명이 출연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입소식을 앞두고 긴장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김지영,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은 화장기 없는 민낯 얼굴임에도 여배우다운 청초한 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여군 특집 2기 경쟁률은 수십 대 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며 “심사숙소 끝에 최종 선택했다”고 전했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 박하선 이다희 입소 사진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 박하선 이다희, 대박!”,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 박하선 이다희, 완전예뻐”,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 박하선 이다희, 언제부터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