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다희, “군인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입력 2015-01-13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여군’

배우 이다희가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의 멤버로 확정돼 화제가 된 가운데 앞서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이다희는 지난해 10월 1일 국군의 날에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해 이번 주 일요일에 있을 크록스 팬미팅 행사를 찾는 군인장병에게 허그와 선물을 주겠다”며 “대한민국을 지키는 군인들이 있어 든든하고, 항상 감사하다”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함께 게재된 사진 속의 이다희는 각 잡힌 거수경례를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손수 적은 사랑스러운 메시지도 볼 수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의 새 멤버 중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멤버는 배우 이다희와 강예원이다.

이 두 사람은 여러 화보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한 바 있어 방송 이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샀다.

이다희는 174cm의 큰 키에 50kg도 채 안되는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강예원 역시 볼륨 몸매와 강한 이목구비로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방송 전부터 ‘남심 녹이기’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다.

한편 오는 25일 첫 방송 될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의 새 멤버는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걸그룹 윤보미, 엠버,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 등 8명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