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신봉선 “내 이상형은 강남” 깜짝 고백!

입력 2015-01-14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봉선이 본인의 이상형이 강남이라고 고백했다.

이번주 [헬로! 이방인]에서는 신년맞이 엠티를 떠나는 이방인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신봉선은 [헬로! 이방인]의 일일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멤버들과 엠티를 즐겼다.

신봉선은 멤버들을 위해 엠티 계획을 짜서 오는 등 오락부장으로 대활약을 펼치면서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감으로 멤버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신봉선을 처음 보는 멤버들 역시 신봉선의 호탕한 성격 덕분에 거리낌 없이 봉선과 친해지는 등 동네 누나처럼 신봉선을 대했다.

강남은 신봉선이 처음 등장하자마자 “게스트는 예쁜 사람만 오는 줄 알았다”, “목소리가 술 취한 사람인 줄 알았다”며 신봉선을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봉선 역시 지지 않고 강남의 장난을 능숙하게 받아쳤지만, 강남의 “누나 결혼했죠?” 한방에 무너지는 등 강남과 신봉선은 엠티 내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아옹다옹하던 모습과 달리 신봉선은 저녁 캠프파이어 시간에 “강남이 이상형이다”고 깜짝 고백해 강남을 비롯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신봉선의 깜짝 고백은 1월 15일(목) 밤 11시 15분 [헬로! 이방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로! 이방인]은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