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S골프, 김민호-최혜정과 후원계약 등

입력 2015-01-14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호 선수·MFS골프 전재홍 사장·최혜정 선수(왼쪽부터). 사진제공|MFS골프

● MFS골프, 김민호-최혜정과 후원 계약

MFS골프는 김민호(27)와 메인스폰서, 최혜정(31)과 클럽후원 계약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김민호는 16세 때 한국프로골프(KPGA) 챌린지투어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한 기록을 갖고 있다. 지난해까지 2부와 3부 투어에서 활약해왔으며, 2015시즌 정규(코리안) 투어에 합류한다. 최혜정은 2007년 하이트컵 여자오픈과 2011년 메트라이프 KLPGA 챔피언십에서 2승을 기록한 베테랑이다.

사진제공|핑골프



● 핑골프, 그립 교환 이벤트

핑골프(www.pinggolf.co.kr)에선 2월 28일까지 고객사은행사로 그립 교체 시 50%를 할인해준다. 핑골프의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 퍼터 등에 한한다. 하남AS센터와 본사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직접 방문 또는 택배 접수도 가능하다.



● 엑스골프, 태국 골프여행상품 출시

골프부킹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스골프(www.xgolf.co.kr)는 태국 3박5일 골프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방콕에서 약 1시간30분 거리에 위치한 다이너스티 골프장에서 매일 36홀 라운드를 할 수 있으며, 왕복항공료와 2인1실 숙박료, 전 일정 그린피와 식사비 등이 포함된다. 이스타항공 이용 시 1인당 89만9000원이며, 아시아나항공 이용 시에는 14만원이 추가된다. 신한카드로 결재하는 고객에게는 골프공과 팀당(4인 기준) 최대 16만원의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미즈노골프, 라루즈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공식 페이스북에 이어 여성골퍼를 위한 라루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MizunoLaRouge)을 추가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즈노골프 공식 페이스북에선 신제품 소식과 함께 레슨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라루즈 페이스북에선 여성골퍼들을 위한 생활정보와 골프소식 등을 전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추가 오픈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선 방문 후 ‘좋아요’를 클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라루즈 페이스북에선 숨은 클럽이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