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셀프빙수’ 출시… 고객참여형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1-15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www.thewickedsnow.com/ 대표 민병돈)가 신년을 맞이해 고객참여형 기획상품인 ‘셀프빙수’를 출시했다.

위키드스노우는 ‘셀프빙수’ 출시와 함께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키드스노우의 ‘셀프빙수’는 빙수 눈꽃과 토핑 재료를 따로 구매해 고객이 직접 토핑해서 먹는 고객참여형 빙수다. 위키드스노우 빙수 눈꽃의 강점은 물을 전혀 혼합하지 않기 때문에 빙수의 맛과 식감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결 같이 진하고 부드럽다.

위키드스노우는 올해 첫 기획상품인 ‘셀프빙수’를 출시하며, 동시에 ‘진짜를 즐겨라’는 브랜드슬로건에 맞춰 위키드스노우 빙수의 탁월한 맛과 매력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셀프빙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매장을 방문해 친구 또는 지인들과 함께 우유빙수눈꽃, 초코빙수눈꽃 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매장용 토핑 또는 자신만의 토핑을 활용, ‘셀프빙수’를 완성한 다음 빙수사진이나 먹는 사진을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ickedsnow) 응모란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위키드스노우는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애플 맥북에어를, 2등에게는 대명리조트 1박2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그 밖에 명품 화장품, 구띠에더치커피, 까페라떼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매장에 관한 정보는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 (www.thewickedsnow.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키드스노우는 북유럽 스타일의 이국적인 느낌을 살린 신개념 감성 디저트 카페로 최근 태국1호점을 개설하는 등 국내는 물론 브랜드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