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맹승지, 19금 영화 도전…VOD개봉

입력 2015-01-15 1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달이’ 김성은·맹승지, 19금 영화 도전…VOD개봉

N스크린 서비스 엔탈(대표 심명섭, www.ental.com)이 15일부터 김성은, 맹승지 주연의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의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엔탈은 ‘꽃보다 처녀귀신’을 20%할인된 8,000원에 서비스 한다.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은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등으로 얼굴을 알린 개그우먼 맹승지와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로 이름을 알린 김성은의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맹승지는 섹시한 처녀귀신 소현으로 분해 남자주인공 영웅(안재민 분)을 유혹하면서도 그의 애인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았으며, 김성은은 영웅의 애인 연희 역할을 맡았다. 특히 김성은은 ‘꽃보다 처녀귀신’을 통해 첫 성인연기에 도전했으며, 노출은 물론 파격 정사신까지 선보였다.

2012년에 개봉한 ‘전망좋은집’이 VOD수익으로 약 10억원을 거둔 이후 노출로 화제된 영화의 흥행과 VOD수익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이에 ‘꽃보다 처녀귀신’이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엔탈(www.ental.com)에 접속하면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바로보기/다운로드 방식으로 Full-HD 화질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