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펀트, 김필 인증샷 공개…피처링 참여 선공개곡 ‘크레이터’ 예고

입력 2015-01-16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루펀트 김필, 사진|브랜뉴뮤직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슈퍼스타K6'에서 음악성과 외모를 두루 갖춰 큰 사랑을 받았던 준우승자 김필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Kebee)와 마이노스(Minos)의 개인 SNS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에는 16일 이루펀트의 두 멤버와 김필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이들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김필이 지난 1월10일부터 시작된 이루펀트의 공책 전시회 현장을 찾으면서 인증샷을 촬영했다.

더불어 이루펀트의 신곡 ‘크레이터(Crater)’는 김필이 피쳐링으로 참여 했으며, 이루펀트의 3연작 앨범 중 마지막을 장식할 'Man On The Moon'의 선공개 형태의 곡으로 알려졌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뮤직으로 전격 합류 후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로서 처음 공식 발매하는 이루펀트의 싱글인 만큼 그 어느때보다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싱글이다. 앞으로 이루펀트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리며, 20일 발매되는 신곡 ‘크레이터(Crater)’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루펀트의 신곡 ‘크레이터(Crater)’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