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설연휴기간 동남아 호텔 프로모션

입력 2015-01-19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의 총 278개 호텔을 최대 5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용기간은 2월28일까지로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동남아로 휴양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시엠립의 라 레지던스 블랑 디 앙코르, 프놈펜의 빌라 소바나 부티크 호텔, 하노이의 앤젤 팰리스 호텔은 55%, 프놈펜의 베스트 웨스턴 리버 팰리스 호텔, 호치민의 팰리스 호텔 사이공, 냐짱의 골든 타임 호텔은 50%, 시엠립의 소칼라이 앙코르 빌라 리조트, 다낭의 로열 리버사이드 호이안 호텔, 에덴 플라자 다낭,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45%를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홍콩 훌레트 하우스 50%, 프놈펜 래플스 호텔 르 로얄 25%, 싱가포르 리젠트 싱가포르 포시즌스 호텔 20%, 호치민 안 람 프라이빗 레지턴스 사이공 리버 20%, 냐짱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20%, 그란 멜리아 자카르타 17% 등 5성급 호텔도 할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동남아 호텔 할인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이나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