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써니힐 주비, 콜라보 신곡 ‘그린라이트’ 음원 및 스페셜클립 공개

입력 2015-01-20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와 써니힐 주비의 디지털 싱글‘그린라이트’의 음원과 스페셜클립이 공개된다.

라디는 20일 정오 써니힐의 멤버 주비와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신곡 ‘그린라이트 (Green Light)’의 음원을 멜론,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엠넷,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싸이월드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그린라이트’는 라디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써니힐 주비가 공동 작사와 가창으로 참여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가는 남녀의 설렘을 부끄러운 듯 용기 내어 고백하는 솔직 담백한 가사로 표현했다.

그 동안 ‘I’m in Love’ ‘고마워 고마워’ ‘Couple Song’ 등 수많은 러브송으로 사랑을 받아 온 라디는 특유의 로맨틱 감성과 수줍은 듯 노래하는 주비의 목소리로 감성을 한층 더 극대화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음원 공개와 함께 라이브로 진행된 스페셜클립이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oenent) 및 멜론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선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던 스페셜클립 속 라디와 주비는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장난스레 대화를 주고 받듯 노래를 하며 ‘그린라이트’의 설렘과 미묘한 감정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곡의 전개에 따라 흐르는 섬세한 기타연주는 라디와 주비의 보컬 케미와 어우러져 로맨틱함을 더 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대비해 많은 썸남썸녀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디와 주비의 신곡 ‘그린라이트’ 20일 정오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