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2월 완전체 컴백 ‘더블 타이틀곡’ 으로 활동

입력 2015-01-20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포미닛이 오는 2월 컴백한다.

포미닛은 20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3D 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포미닛의 심벌인 숫자 ‘4’의 변신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바다의 수면 위로 신비로운 보라색 원이 올라오고 곧이어 검은 파편들이 순식간에 원을 감싸며 웅장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 폭발하는 원과 그 안에 모습을 드러낸 포미닛의 보라색 로고가 검은색으로 변한다.‘4MINUTE REVAMPED’라는 문구처럼 한층 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로 무장한 더 새로운 포미닛의 귀환을 암시하고 있다.

포미닛은 이번 컴백 활동에서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1년 포미닛의 히트곡 ‘거울아 거울아’와 ‘하트 투 하트’의 활동 이후 두번째 더블 타이틀곡 활동이다.

아울러 포미닛은 지난 2013년 5월 ‘이름이 뭐예요?’를 발표, 주요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2014년 상반기에는 중독성 강한 댄스곡 ‘오늘 뭐해?’로 특유의 섹시함과 상큼 발랄한 여성미를 전면에 내세우며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음악 방송 1위 역시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오는 2월 컴백하는 포미닛은 국내 걸그룹 최초로 유럽 대륙 단독콘서트 ‘포미닛 팬 배쉬 인 유럽’을 개최했다. 이어 국내외를 오가는 활동은 물론 솔로음반, MC,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 큐브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