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꽃바지 입고 요가 ‘반전매력’

입력 2015-01-21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에이치이엔엠 제공

‘하이드 지킬, 나’ 현빈, 꽃바지 입고 요가 ‘반전매력’

배우 현빈이 꽃바지 입고 요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구서진으로 분한 현빈의 반전매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현빈은 다양한 꽃과 나무들로 가득한 식물원에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무언가에 집중한 모습이다. 가부좌를 틀고 앉아 명상을 하거나 두 손을 모으고 한 쪽 다리를 들어올린 채 균형을 잡는 등 쉽게 따라 하기 힘든 요가자세를 취하고 있는 현빈의 모습이 극 중 모든 것을 다 가진 남자 구서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독특한 느낌을 주는 현빈의 의상이 시선을 잡아 끈다.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상의와 반전되는 화려한 프린트의 꽃무늬 바지가 특별한 어울림을 자랑하는 것. 매 작품 캐릭터에 걸맞은 패션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현빈인 만큼 이번 ‘꽃바지 패션’ 역시 구서진의 까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표현해 줄 전망이다.

한편 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21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