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예쁘다… 현재진행형!”

입력 2015-01-22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배우 현빈이 ‘하이드 지킬, 나’의 상대배우 한지민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을 인터뷰했다.

이날 현빈은 과거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예쁘다”라는 발언에 대해 “예전에 그런 말을 했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한밤의 TV연예’ 리포터가 “과거형이냐, 현재진행형이냐”고 묻자, 현빈은 “진행형”이라며 웃어보였다.

그는 과거 호흡을 맞췄던 배우 탕웨이, 하지원, 김선아와의 비교에 “원래 이렇게 빡빡했냐”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1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1회에서는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구서진(현빈 분)과 서커스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의 첫만남이 전파를 탔다.

특히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을 잠재우기 위한 까칠남 구서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장하나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로빈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그려졌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