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곡 ‘falling’ 발표

입력 2015-01-22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보람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박보람은 22일 정오 발표되는 SBS 드라마‘하이드 지킬, 나’ OST Part. 1 ‘falling’으로 팬들을 만난다.

박보람은 이번 곡을 통해 가장 자신 있는 장르인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번 OST곡‘falling’은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박보람의 ‘falling’은 21일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첫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현빈과 한지민의 첫 만남과 막 시작하려 하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예고편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글었다.

특히 ‘falling’은 OST계의 최정상급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하여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 품격’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과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곡 ‘너를 사랑해’를 작곡한 이유진, 가인, 투빅, 김그림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SBS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이중인격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방영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 이번 드라마는 현빈과 한지민의 ‘명품 케미’가 돋보이며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해 8월 발표한 데뷔 싱글 ‘예뻐졌다’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