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참여…극 중 로맨스 담아낸 목소리

입력 2015-01-22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하이드 지킬’

가수 박보람이 '하이드 지킬, 나'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첫 번째 OST는 22일 정오 공개됐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를 부른 첫 번째 가수는 Mnet '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이다. 박보람은 지난해 여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기도 했다.

그만큼 박보람의 목소리에 어떤 감성을 담아낼지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Falling'은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극 중 현빈, 한지민 두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품격', '구가의서', '파리의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