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5’ 새 안방마님 이하늬가 무보정 무결점 S라인 실루엣을 공개해 아찔한 매력을 드러냈다.
23일 온스타일은 페이스북 페지이를 통해 ‘겟잇뷰티 2015’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하늬는 다양한 컬러의 모자를 바꿔 쓰며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캐주얼 청바지 차림과 여성미 넘치는 원피스, 섹시한 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그 중에서도 바닥에 엎드려 포즈를 취한 실루엣 장면이 특히 눈길을 모은다.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넘치는 힙라인이 완벽한 S자를 이루며 무결점 몸매를 자랑한다. 이하늬는 “이번 ‘겟잇뷰티 2015’가 토탈 뷰티쇼로 새롭게 거듭나는 만큼, 손끝부터 발끝까지 더 예뻐지는 방법을 빠짐없이 알려주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이번 예고 영상 촬영에 임했다.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작은 뷰티습관의 변화로 여성이 얼마나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한다. MC로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활약하고,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겟잇뷰티 2015’는 오는 2월 4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