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골프, 디즈니컬렉션 9종 출시 外

입력 2015-01-23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휠라골프, 캐디백 등 디즈니 컬렉션 9종 출시

휠라골프는 디즈니코리아와 콜라보를 통해 20~30대 여성골퍼를 겨냥한 ‘디즈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즈니 컬렉션’은 캐디백, 보스톤백, 트롤리백, 장갑과 파우치, 모차, 골프화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미니마우스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를 모티브로, 브랜드의 고유 이미지를 방영해 재해석한 제품들은 심플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디즈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캐리어형 캐디백과 보스톤백은 수납공간을 다양화하고 편리한 이동을 고려했다. 또 장갑은 손바닥 부분에 이중 처리해 그립감을 강화했다.


● 와이드앵글, 컴프레션 언더웨어 선보여

와이드앵글은 스윙 자세의 교정 효과가 있는 ‘컴프레션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몸에 딱 달라붙는 소재가 근육을 압박해 백스윙 때 팔과 다리가 흔들리거나 떨리는 현상을 막아 밸런스를 유지하는 보조 효과가 있다. 또 스윙 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 근육의 피로도를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활동에도 방해받지 않는다.


● SBS골프 신년특집 ‘왕좌의 게임’ 방송

SBS골프채널은 2015년 새해를 맞아 골프여왕들의 색다른 힐링 토크쇼 ‘왕좌의 게임’을 방송한다.

2014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를 뜨겁게 달군 김하늘(27·하이트진로)과 허윤경(25·SBI), 전인지(21·하이트진로)가 출연해 어린시절의 에피소드와 투어 현장에서 펼쳐졌던 치열한 경쟁 뒤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26일과 27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