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화끈한 화요일’ 프로젝트 3탄 ‘화합’ 발표

입력 2015-01-27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밀스, 사진|스톤쉽

던밀스, 사진|스톤쉽

래퍼 던밀스의 프로젝트 싱글 '화끈한 화요일'의 3탄 ‘화합(화끈힙합)’이 발표됐다.

던밀스의 싱글 프로젝트인 ‘화끈한 화요일’은 던밀스가 매주 화요일마다 발매하는 프로젝트 싱글로 지난 13일 발매된 1탄 ‘빠~에는’을 시작으로 20일 2탄 ‘바람난 던밀스’, 그리고 27일 3탄 ‘화합’이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화합(화끈힙합)’에는 '쇼미더머니3'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저스트뮤직의 래퍼 씨잼(C Jamm)과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개성있는 래퍼 오케이션(Okasian)의 참여로 곡이 완성됐다.

던밀스는 특유의 촌스럽지만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래퍼로, 지난해 데뷔앨범 'Young Don'을 발매, 빈지노EP 'UP ALL NIGHT'의 ‘미쳤어’, 블락비 지코의 싱글 ‘Tough Cookie’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화끈한 화요일' 싱글 프로젝트로 발매된 세 곡 프로듀싱 모두 VMC의 TK가, 믹싱과 마스터링은 브라스코가 맡으면서 VMC 레이블 내 프로덕션과 멤버들이 힘을 보탰다.

한편 다음주 화요일인 2월 3일에는 ‘화합’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