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교복 인증샷 공개 “시간여행 가실분”

입력 2015-01-28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써니힐, 사진|로엔트리

여성그룹 써니힐이 교복 인증샷과 친필 메시지를 깜짝 공개하며 신곡 ‘교복을 벗고’홍보에 나섰다.

최근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써니힐 멤버들이 자신들의 모교교복을 착용하고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다.

아울러 “학창시절이생각나는 분들은 ‘교복을 벗고’ 들으면서 추억에 잠겨보아요”, “저랑 시간여행 가실 분? ‘교복을 벗고’ 듣고, 나랑 갑시다”라는 메시지를 함께 게재해 공개될 신곡을 셀프 홍보했다.

특히 멤버 승아는 최근 화제가 된 ‘MBC일밤-진짜 사나이’ 에프엑스엠버의 사극 말투를 패러디 해 “써니힐 이번 노래 미친듯이 들어..주..주..시오”라는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정규앨범 파트B(Part B)의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는 작곡가 KZ와 태봉이가 공동작곡한 곡으로 숨가쁘게 살아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의 애환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써니힐의 정규앨범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 전곡과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9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