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소유X정기고·2NE1, 가온차트 K-POP 어워드 1·2·3월 가수상 수상

입력 2015-01-28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사진|영상 갈무리리

걸스데이와 소유X정기고, 2NE1이 2014년 1, 2, 3월 음원상을 수상했다.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데이터에 의한 객관적인 시상을 표방한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열렸다.

2014년 올해의 가수상 1~3월에는 걸스데이와 소유X정기고, 2NE1이 각가 차지했다. 걸스데이는 "좋은 상 받게돼 감사하다. 이단옆차기 오빠에게 고맙단 말을 못했는데 덕분이다. 팬과 스태프 식구들 모두 모두 감사하다. 부모님들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유와 정기고 역시 "큰 상주셔서 감사하고 올해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 상을 주신 많은 팬들 감사하다. 가족들 항상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NE1을 대표해 시상자로나선 산다라박은 "연초부터 좋은 상 받아서 감사하다. 양현석 사장님, 테디 오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와주는 스태프들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는 엑소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위너, 블락비, 방탄소년단, 걸스데이, 씨스타, 에이핑크, AOA, 2EN1, 카라, EXID, 마마무, 임창정, 에픽하이, 정기고, 산이, 박보람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