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어워드, AOA 핫 퍼포먼스상 수상 “팬 여러분들 감사하고 사랑해요”

입력 2015-01-29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 JOY

'가온차트 어워드'

걸그룹 에이오에이(이하 AOA)가 퍼포먼스상 수상으로 대세를 입증했다.

AOA는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올해의 핫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수상 소감으로 AOA는 “FNC 가족 분들 감사드린다. 안무 멋지게 만들어 주는 분들 감사드린다. 멋진 곡 주시는 용감한 형제 감사드린다. 팬 여러 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2년 ‘엘비스’(Elvis)로 데뷔한 AOA는 지난 한 해 동안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 세 곡을 발표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3연속 흥행에 성공했다. 특히 ‘사뿐사뿐’은 미국 빌보드, MTV, 퓨즈TV, 중국 시나닷컴, 소후닷컴, 텐센트, 인위에타이 등 해외 유력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제 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공정성을 바탕으로 지난 2014년 1월부터 12월까지 각 달 음원 1위 가수 12팀 및 각 분기 최다 음반 판매 4팀 등 총 16팀(중복 수상 가능)을 선정, 올해의 가수상을 시상한다.

이날 행사에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걸스데이 혜리가 MC로 활약했고, 슈퍼주니어, 엑소, 위너, 블락비, 방탄소년단 등 보이그룹들 및 카라, 2NE1, 걸스데이, 씨스타, 에이핑크, 에이오에이, 이엑스아이디(EXID), 마마무 등 걸그룹, 임창정, 에픽하이, 정기고, 소유 산이, 박보람 등이 함께 했다.

가온차트 어워드 AOA 핫 퍼포먼스 수상 소식에 네티즌들은 “AOA, 너무 예쁘다”, “AOA, 역시 대세 섹시 걸그룹이다”, “AOA, 연속 세 곡 모두 흥행했으니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