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크러쉬 ‘그냥’, 신곡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싹쓸이…‘대박’

입력 2015-02-03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아메바컬쳐 제공

‘자이언티 크러쉬 그냥’

힙합그룹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신곡을 발표하자마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공개된 자이언티 크러쉬의 프로젝트 앨범 ‘영(Young)’ 의 타이틀 곡 ‘그냥(Just)’은 3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8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자이언티 크러쉬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에 대중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자이언티&크러쉬’의 신곡 '그냥' 뮤직비디오는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는 흑백의 영상을 바탕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 남자 댄서의 솔로 안무, 그리고 자이언티&크러쉬만 출연하는 담백한 구성이다.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자이언티&크러쉬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그냥(Just)’은 자이언티, 크러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짝사랑, 이별에 대한 다양한 시선과 감정을 ‘그냥’이라는 함축적 단어로 표현했다.

자이언티와 크러쉬는 각자가 특급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데다 평소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콤비로 유명하다. 두 사람 특유의 음색과 보컬스타일이 어우러지면서 곡에 분위기를 더한다는 평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