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 게릴라 콘서트 메이킹 영상… “빈틈 없는 홍대 거리”

입력 2015-02-03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의 게릴라 윙카(WingCar) 공연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차없는거리에서 진행된 에이코어의 '올웨이즈(Always)' 컴백 게릴라 공연이 펼쳐졌다. 살을 에는 강추위에도 에이코어를 응원하는 관객들이 홍대 거리를 꽉 매웠다.

3일 에이코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A.KOR7?fref=ts)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에이코어는 각선미가 부각되는 핫팬츠와 복근이 보이는 크롭탑을 입고 등장해 입김이 나는 추위에도 완벽한 군무와 노래를 불렀다.

공연이 끝난 후 팬들에게 친근하게 사인을 해주거나 행복한 얼굴로 같이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겨져있다. 영상의 끝에는 에이코어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올웨이즈(Always)'의 첫 컴백 무대가 있던 날의 떨리는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에이코어의 발랄한 모습으로 끝을 맺는다.

에이코어는 '페이데이(Payday)', '벗 고(But Go)', '올웨이즈(Always)' 어쿠스틱 버전과 본 버전인 '올웨이(Always)'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티어스 올웨이즈 윈(Tears Always Win)' 이라는 팝 커버 곡을 불러 랩퍼 민주와 케미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발랄함과 섹시를 동시에 자랑하고 있는 에이코어는 신곡 ‘올웨이즈(Always)’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