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4일부터 인테리어 특집 진행

입력 2015-02-03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오쇼핑(대표 변동식·www.CJmall.com)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집단장 인테리어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5일간의 인테리어 대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4일부터 5일간 시스템 키친, 붙박이장, 소파, 자녀방 패키지, 의자 등 집단장 인테리어 상품을 매일한 개씩 편성하고,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구매고객에게 삼성 커브드TV 55인치를 증정한다.

특집 방송의 첫 순서로 4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는 설 명절동안 부엌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부엌을 탈 바꿔줄 ‘한샘 스타일 키친’이 편성됐다.

손님 방문이 많아지는 명절, 집안 살림살이와 손님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해줄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 방송도 7일 밤 10시 40분에 편성됐다. 이 날 방송에서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한경희 스탠딩 스팀 다리미’를 증정한다.

8일 저녁 8시 25분에 편성된 ‘한샘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천연소가죽 면피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오리털 내장재와 라텍스를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준다. 이 날 방송에서는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소파테이블도 함께 증정한다.

5일 밤 11시 50분 편성된 ‘한샘 자녀방 패키지’는 책상세트와 침대, 옷장 등 학습 환경 조성에 필요한 가구로 구성됐다. 같은 시간에 편성된 ‘듀오백 듀오텍스 의자’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허벅지와 둔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주고, 1등급 천연고무 제품을 사용한 천연라텍스를 사용해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함을 준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