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 멤버 이목구비 재조합해 팝아트 분위기 ‘물씬’

입력 2015-02-04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오는 9일 타이틀곡 '미쳐'의 발표를 앞둔 그룹 포미닛이 두 번째 수록곡인 '눈에 띄네'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감각적 영상미가 돋보이는 두 번째 스페셜 티저 ‘눈에 띄네’의 티저영상을 선보이며 음반 전곡 티저영상 공개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영상은 초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 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로 탄생된다.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의 이 티저는 형식을 파괴한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며 새로워진 포미닛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얼굴 모든 부분을 활용해 섹시 발랄한 표정연기를 펼친 멤버들과 함께 중독성 넘치는 신곡 ‘눈에 띄네’의 음원 일부 역시 공개되어 더더욱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포미닛 새 음반의 수록곡 ‘눈에 띄네’는 경쾌한 퍼커션 리듬을 테마로 한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위트 넘치는 댄스 곡. 특히 이 곡은 리드보컬 전지윤이 ‘JENYER’라는 작곡가 필명으로 '투윤' 음반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특별히 포미닛의 담당매니저가 생애 첫 피처링에 도전, 위트 넘치는 조화를 이뤄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초강력 사운드의 트랩힙합 타이틀 곡 ‘미쳐’로 돌아오는 포미닛은 더욱 세고 강렬해진 시그니처 퍼포먼스로 팬들을 찾을 전망이다.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 띄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