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경연축제’ 4월 개최

입력 2015-02-05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www.nsmall.com)은 4월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농수산물유통공사)에서 ‘제8회 우리먹거리 요리경연축제’를 연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 전략기획 부문장 조성호 전무는 “이번 요리경연축제는 우리먹거리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요리경연축제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요리대회 참가자들은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등의 주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해 참여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이 요리대회의 내용과 주제를 바꾼 이유는 우리 먹거리 레시피 발굴과 확산을 통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국내 농수축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요리경연축제의 목적을 강화했기 때문이다.

지난 2008년부터 열어온 NS홈쇼핑의 요리경연축제는 대상 2000만원, 최우수상 1000만원 등 상금만 1억원 규모로 국내 최대 요리대회다. 요식업계 전문가를 제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공고는 3월 중 NS홈쇼핑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게시되며, 참가 신청은 NS몰(www.nsmall.com)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