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김소은 측 “사실 아니다”… 엇갈리는 양측 입장 ‘뭐지?’

입력 2015-02-09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김소은 측이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오후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면서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또 김소은 측은 “‘우결’ 출연 중이라는 책임감으로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면서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김소은) 부모의 병문안을 할 정도로 가까워 보였다. 아울러 청담동 심야 주점 데이트를 하는 등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손호준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 매체에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면서도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고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손호준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으로 인기를 모았으며 현재 tvN ‘삼시세끼-어촌편’과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 출연하고 있다. 김소은은 KBS2 ‘꽃보다 남자’, MBC ‘마의’ 등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였으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송재림과 가상 커플로 출연 중이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대박사건”,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둘이 잘 어울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우결 찍고 있는데 조심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