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도희 카메오 출연…‘도도희 vs 도희’ 거침없는 말싸움의 승자는?

입력 2015-02-09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호구의 사랑 도희’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연출 표민수, 극본 윤난중, 제작 MI)에 도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9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호구의 사랑’ 2회에서 도희는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tvN에 따르면 도희는 ‘호구의 사랑’ 주인공 강호구(최우식 분)와 도도희(유이)가 여수에서 만난 여고생으로 등장하며 ‘응답하라 1994’에서 선보였던 매력만점 전라도 사투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도희는 유이와 전라도 사투리로 살벌한 말싸움을 벌인다.

영상을 통해 남자 못지 않은 강한 승부욕과 거친 입담을 지닌 도도희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호구의 사랑’ 카메오 도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깜찍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에 감질맛을 더 한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걸죽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이들 4명 호구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호구의 사랑 도희’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