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단독 콘서트 ‘티켓 파워 재입증, 20분 만에 매진’

입력 2015-02-12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 단독 콘서트

‘김준수 단독 콘서트’

그룹 JYJ 멤버 김준수 단독 콘서트 ‘플라워(FLOWER)’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쏟아졌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오사카를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가는 김준수의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고 공지했다.

김준수는 오는 3월3일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을 방문하며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들어간다.

지난 3일 소속사는 “오는 3월 7일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김준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이날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지 20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8시가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기도 했다”고 발표했다.

뮤지컬은 물론 매년 연말 진행되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까지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김준수의 솔로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티켓 대란으로 이어지며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김준수 공연은 티켓 오픈 되었다 하면 늘 접속자 폭주는 물론 단시간 매진을 기록하는데 이번 단독 콘서트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김준수 단독 콘서트 소식에 “김준수 단독 콘서트, 역시 김준수네” “김준수 단독 콘서트, 대단하다” “김준수 단독 콘서트, 아시아투어 파이팅” “김준수 단독 콘서트, 솔로 3집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3월에 발매되는 솔로 3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