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빠른 염모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 발매

입력 2015-02-12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최근 크림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을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은 염료가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해 10분 만에 빠르게 염색되며, 염모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가 없어 사용 시 거부감을 최소화했다.

특히 천연에센스와 복합아미노산이 배합돼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고 모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사용 후 남은 것은 한 달 내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가이드를 보고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사용하기에 앞서 염색 48시간 전에 피부 시험(패치 테스트)을 실시해 이상이 없으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은 뒤 빗을 이용하여 건조한 모발에 바르고 10분 정도 방치한 후 샴푸나 비누로 씻으면 된다.

비겐 브랜드는 염모제 전문 브랜드로 분말타입 ‘비겐’, 크림타입 ‘비겐크림톤’, 폼타입 ‘비겐크림폼’, 이번에 출시한 ‘비겐크림톤 빠른염색’까지 포함하여 총 4종류이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라인을 확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비겐크림톤 빠른염색은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다. 제품 문의는 080-920-2002.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