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로빈으로 장하나에게 기습 키스… ‘설레는 마음’

입력 2015-02-12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 캡처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로빈으로 장하나에게 기습 키스… ‘설레는 마음’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로빈(현빈 분)이 한지민과 기습 키스를 나눴다.

11일 방영된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로빈(현빈 분)이 장하나(한지민 분)에게 인형으로 상황극을 보여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이드 지킬, 나’ 로빈(현빈 분)은 “나도 나를 잘 모를 때가 있고 남들에게 설명하지 못할 때가 있다”며 인형극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로빈(현빈 분)의 말을 듣고 있던 장하나(한지민 분)는 그 때, 돌연 여자 인형을 빼앗았다.

인형을 뺏아든 장하나(한지민 분)는 “나도 그럴 때가 있다”며 “그런데 언제까지 그래야 하냐. 언제까지”라 말했다.

그 순간 ‘하이드 지킬, 나’ 로빈(현빈 분)은 남자 인형으로 여자 인형에게 입을 맞췄다.

그로인해 장하나(한지민 분)가 로빈(현빈 분)을 바라보자, 로빈(현빈 분)은 장하나(한지민 분)에게 기습 키스를 날렸다.

다음날이 되어 장하나는 어젯밤 로빈과 있던 일을 떠올리며 설레는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나 ‘지킬 하이드, 나’ 현빈의 다른 인격 구서진(현빈 분)은 무언가 달라진 것에 이상함을 느끼게 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